매년 철쭉축제 포스터가 너무 촌스러워요 > 관람객 의견

본문 바로가기
철쭉공원, 시민체육광장, 산본로데오거리 등 군포시 일원

매년 철쭉축제 포스터가 너무 촌스러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포시민 작성일17-04-29 18:58 조회1,723회 댓글1건

본문

철쭉축체에 매년 참석해서 즐기는 시민입니다.
항상 드는 생각이었고 이번 공식 홈페이지에 '히스토리'라는 목록이 생겨서 쭉 구경하는데..
요즘같은 시대에 포스터가 너무 뒤처진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씨, 색감, 배치, 내용 어느것 하나 세련되지 않고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굳이 저런 예전 8090세대의 스타일을 고집해야 하나요?
군포시민뿐 아니라 전국의 모든분들이 보는 포스터의 디자인을 조금 더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축제사무국 입니다
철쭉축제 홍보문제에 관심을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축제의 메인 포스터에 대한 부분은 저희로서도 매년 고민이 깊은 부분입니다
선생님께서 의견주신대로 현대적인 감각에 맞는 메인디자인을 선택할 필요성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간 지역축제로 진행되어 오던 군포철쭉축제가 전년도부터 중앙언론의 보도 등과 함께 외부에도 많이 알려져 해마다 방문객이 늘어나고 SNS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많이 홍보되고 있습니다.
더구나 올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봄여행주간 메인화면으로 철쭉동산이 선택되어 전국적으로 홍보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축제를 준비하는 부서에서도 앞으로 좀 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축제 메인디자인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으며, 준비중에 있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15820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599(산본동) 군포문화재단 Tel_031.390.3560
주최 군포시     주관 군포문화재단     후원 경기도·경기관광공사

Copyright ⓒ Gunpo Cultura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